채윤지 Photos & Videos on Instagram

@j3618_  

3 days ago

오랜만에 윤지가 밴딩👀 #오른손쥬세요

210 2
3 days ago

🤩핵불닭떡볶이출시!!🤩 품절대란템 불닭떡볶이 3탄! 핵매운, 핵불닭떡볶이로 출시 되었습니다! 불닭떡볶이 구성품에 조미유가 들어가서 더더더매운 떡볶이 완성! 패키지도 빨간색이라 눈에 확띄는 매운색입니닿ㅎㅎ저는 튀김을 좋아해서 튀김이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최고였습니다!!! 밑에 주소로 들어가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👇👇👇👇👇 http://bit.ly/2HZfKBM - - - - - #핵불닭떡볶이 #불닭떡볶이 #까르보불닭떡볶이 #편의점떡볶이 #매운떡볶이 #삼양식품 #삼양 #가장매운떡볶이 #핵매운떡볶이 #먹스타그램 #불닭 #ad

171 0
4 days ago

떡볶이 여름이도 먹을래..? #밥먹을때 #눈치주는 #서타일 #먹고싶으면 #먹고싶다 #말하자

178 0
6 days ago

우리도 빠데❤️

166 4
7 days ago

여름이 하고싶은거 다해🐱

215 2
7 days ago

사랑해❤️

215 5
10 days ago

세상에서 제일 보드랍고 폭신한 마우스패드🧡

164 3
11 days ago

오다주웠다 하고 꽃 사쥬는 우리이삐❣️ 특별한 날도 아닌데 식은땀 흘려가면서 꽃 샀을 생각하니까 사랑스럽댜ㅎㅎㅎ뉴나가 많이 사랑해!!자다가 받아서 사진 이뿌게 못찍어서 먄해요😭

175 2
11 days ago

맘에안들면 일단 때리고보는 서타일😾 빗질좀하자 털이 폴폴 날려서 옷이 전부 앙고라니트돼짜나ㅠ #빗질 #냥빨 #세상에서 #제일 #싫어함

172 0
14 days ago

자기 똥꾸 냄새맡고 고장난 여름이

186 0
17 days ago

이게 온제적이래... #날씬이 #시절 #지금은 #뚠뚠이 #😭

186 2
18 days ago

곱창사주시기로 하신거 잊지마세요😤

172 3
20 days ago

😻 뉴트리플러스겔😻 버박에서나온 수의사도 추천하는 겔타임 영양제 입니다!!프랑스에서 생산되어 전세계에 판매되고 있는제품입니다😺 기호성이 좋아서 저는 간식추럼 주고 있는데 아기들이 너무 잘 먹어줘서 집사는 뿌듯 합니당😘 - - - - - #AD #버박 #뉴트리플러스겔 #VIRBAC #Nutriplusgel #강아지영양제 #고양이영양제 #강아지약먹이기 #고양이약먹이기

166 0
21 days ago

페토세라 바디워시!!😸 피부병때문에 얼마전까지 약용샴푸 사용하다가 처음 써봤는데 일단 향은 합격!!캣닢추출물이 들어가서 그런가 계속 킁킁거리고 냄새 맡움ㅋㅋㅋㅋㅋ약용샴푸보다 씻고나서 보들보들하고 고양이한테 좋은향나서 계속 껴안고 있고 싶움ㅠㅠ 특히 여름이는 살땜에 말랑말랑해서 더 껴안거싶음😻 - - - - - - #브리지테일 #고양이샴푸 #냥빨 #캣스타그램 #냥스타그램 #미세먼지 #ad

172 0
21 days ago

머리 큰지 확인하려다가 양현석모자됨 헷ㅎㅎㅎ

177 2
25 days ago

겨울이에게 나는 그냥 발 받침대 시간되면 밥주는 자동급식기

184 7
28 days ago

🧡허니&유자 비타민C_곰돌이 푸 에디션🧡 고려은단에서 곰돌이 푸랑 콜라보한 비타민음료가 나왔어요!! 비타민음료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는데 이거 진짜 맛있게 달구 유자차랑 맛이 똑같아서 짱맛!! 한병한병 이쁜 글귀들도 다 달라서 보는재미도 있어용ㅎㅎㅎ(총 12가지 종류가 있습니당) 지금바로 CU에서 만나보세용❤️ - - - - - #고려은단 #cu #디즈니 #디즈니덕후 #곰돌이푸 #푸우 #비타민c #허니유자 #ad

184 3
28 days ago

[루이앤레이 리얼 토닝 샷 에센스 마스크] 요즘 1일1팩한다고 팩종류 진짜 많이 써보는데 텐셀 큐프라 시트 친환경원단 이어서 얇고 밀착력지짜 최구ㅠㅠㅠ 쓰고나면 확실히 얼굴이 환해지는게 눈에 보여서 좋아여ㅎㅎㅎ!! - - - - - #루이앤레이 #리얼토닝샷에센스마스크 #마스크팩추천 #1일1팩 #수분충전 #에센스마스크 #데일리마스크 #ad

161 4
Next »